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일본 후쿠오카 (Fukuoka)

후쿠오카 그랜드 하얏트 클럽조식은 어떻게 나오나.

by 예예~ 2017. 8. 20.
반응형

하루가 금새 흐르고 후쿠오카에서 맞은 이틑날

조식을 먹으러 클럽라운지로 갔습니다.

야외 테라스가 있는 클럽 라운지는 5층에 있는데요,

날씨가 어떤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했네요. 비가 올 듯 말 듯 한 날씨.

 

 

 

 

 구름이 가득한 날씨였지만,

테라스의 분위기는 참 좋았습니다.

 

 

 

 

후쿠오카 그랜드 하얏트 클럽 조식 이용시간은

평일 7시부터 10시

일요일 공휴일은 7시부터 11시까지입니다.

 

 

핫푸드가 몇가지라도 있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둘러본 후쿠오카 그랜드 하얏트 클럽 조식의 메뉴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빵들과

 

 

 

토스트용 식빵이 보였네요.

 

 

 

조식에 빠지지 않는 샐러드

 

 

몇가지 햄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의지가 되는 핫푸드죠~~ 소시지와 베이컨

 

 

계란이 들어간 볶음밥도 메인 요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시리얼 종류별로 있었고요.

 

 

먹음직스러워보였던 훈제 연어

일본인들은 정말 연어사랑이 대단한 것 같아요.

 

단촐하게 나올거라 예상했던데로 음식의 종류는 많이 않았습니다.

 

 

가볍게 먹은 아침식사였네요.

스크램블 에그나 계란 요리는 따로 주문을 하면 테이블로 가져다 줬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가서 그런지 뭐 가볍게 식사를 마치고.

 

 

 

야외 테리스로 나가서 바깥 공기를 쐬어봤네요.

 

 

작은 정원같은 느낌.

 

 

귀여운 토끼 조각상.

 

살 좀 빼야한다고 마음먹고 있던 때라 그런지 클럽 조식의 가벼움도 나쁘지 않았던 식사였습니다.

식사에 비용이 들지 않았다는 뿌듯함이 있어서 감사하게 먹었네요.ㅎㅎ

 

객실 사진은 : http://dazzlehy.tistory.com/841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