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홍콩 Hong Kong

시티게이트에서 첵랍콕 공항가기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by 예예~ 2017. 4. 9.
반응형

 

간단히 저녁을 먹고 이제 공항으로 출발할 시간~

아울렛이 공항과 거리가 10분정도 밖에 안되서 참 편리한 위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통총역

밤이되어도 사람들이 꽤 북적입니다.

 

 

공항으로 가는 버스 s1

 

 

차가 도착하는 시간표도 나와있어 얼마나 기다려야하는지 알수 있어서 좋았네요.

 

 

늦은 밤시간 도착한 첵랍콕 공항은 조용하기 이를데 없었네요.

하루종일 분주했을 공항의 분위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아직까지 부산으로 돌아가는 비행기를 타려면 두어시간은 남아있는터라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를 찾았습니다.

첵랍콕 국제공항 내에서도 인기있는 라운지라 대기는 기본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역시 늦은 시간이라도 바로 들어갈 순 없었고 몇 분 기다려서 입장을 했습니다.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사람들이 여기 다 있었나 싶게 좌석이 꽉꽉 들어차 있었습니다.

 

 

빈자리부터 확보하기 위해 쭉쭉 안으로 들어갔었네요.

 

 

인기있는 라운지인 만큼 핫푸드 종류도 꽤 되었고

저녁을 먹고 왔지만 서도, 또 이것저것 살펴보게 되더군요.

 

 

 

샐러드 코너

 

 

차와 음료, 쿠키 등등

 

 

캔맥주도 마지막으로 한잔 마셔주고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의 포인트라 할 수있는 누들 한 그릇 아니할 수 없다며~

원하는 재료를 건내서 한그릇 후루룩 했네요.

 

 

 

 

요거 한그릇만 먹어도 실한 느낌이.

양도 꽤 많이 주더라고요.

 

 

 

 

아쉬운 홍콩의 밤, 비행기 시간이 늦다보니 공항에서 꽤 긴 시간을 보내야했었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