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해보니.. 리뷰쓰기

리엔케이 케이앰플 공병후기

by 예예~ 2017. 4. 1.
반응형

아끼다가 너무 늦게 개봉하게 됬던 리엔케이 케이앰플.ㅠ.ㅠ

있는거 다 사용하고 쓰자 싶어 깊숙히 넣어뒀다가 2015년 리엔케이 퍼스트 멤버쉽 제품을

2017년 봄에야 다 사용하게 되었네요. 뒤늦은 공병후기...

 

 

 

 

 

 

케이앰플은 두 박스 세트로 오랫만에 엠플을 사용해볼 수 있었습니다.

 

 

나날이 늘어가는 주름이 감당이 안되는 기분인데

안티에이징 제품이라 일단 반가웠네요.

 

 

한박스에 케이앰플 4개와 립앤 아이크림이 하나씩 들어있는 구성이었습니다.

 

 

길다란 용기에 각각 들어있는데요~

사용하긴 편한 스타일이었네요.

 

 

1제와 2제가 들어있어 낮과 밤 따로 사용해야하는 엠플이었는데

한눈에 보기 쉽게 차이나는 용기였으면..

 

사용감이나 제품 색상이나 크게 다르지 않아서

같이 개봉해두니 헷갈릴때도 있더라고요. 

 

 

아랫쪽을 오픈쪽으로 돌려서 펌핑하면 주사기 처럼 생긴 입구 부분에서

엠플이 나옵니다.

 

 

개당 용량은 10ml 밖에 안되서 며칠 사용하지 못하는~

 

 

케이 엠플은 완전 투명한 색이고 제형이 조금은 묽은 편이었어요.

 

 

주름 자글자글한 이마에 쭉~ 사용해보았지요.

흡수력은 좋은 편이고, 사용하면서 딱히 트러블이 생기거나 예민한 피부 반응은

저는 없었습니다.

 

 

금방 흡수되는 제형.

사용하면서 주름이 확 좋아지거나 드라마틱하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만..

과연 그런 화장품이 있을까 싶은 의문도 있지만요.ㅎ

 

 

개인적으로는 케이앰플보다 구성에 들어있던 립엔 아이크림이 보습력이 좋아서

더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어요.

 

 

리엔케이 타임 랩 인텐스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고요. 25 ml 용량입니다.

 

 

소량씩 사용하도록 용기 입구가 굉장히 좁은 편인데요,

발림성은 제 개인적으로 그리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사용하고 난 후 하루 뒤에 느껴지는 피부 보습감이 참 좋더라고요.

피부 각질 일어나고 심각할 때는 얼굴 전체에 사용해보기도 했는데

다음날 손에 닿는 피부가 보들보들하니 보습력은 좋구나 싶었던 제품이었습니다.

케이앰플은 다썼는데 크림제품은 조금 남아있네요.^^

리엔케이 퍼스트 멤버쉽 선물로 받은 제품 후기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