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편의점 쇼핑

cu도시락 백종원 우삼겹 정식 시식후기

by 예예~ 2016. 9. 14.
반응형

명절 휴일이 되면 식당들도 다 문을 닫고 

식사가 막막해지는 경우도 있지요. 그래서 생각나서 올려보는 cu도시락

최근에는 명절을 컨셉으로 한 편의점 도시락들이 속속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봤었는데요. 

나름 그런 컨셉을 이용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이 도시락을 사먹기전 곱창집에가서 맛보기로 나온 우삼겹이 꽤 맛있어서

언제 우삼겹 좀 사다가 구워먹어야겠다 싶었거든요. 

마침 편의점에 갔는데 우삼겹 도시락이 보이길래 사먹어봤습니다. 

cu도시락하면 백종원도시락부터 떠오르는데

우삼겹도 백종원 도시락 시리즈 중 하나더군요. 





가격은 4,300원. 할인 좀 받고 4천원 안되게 구입했습니다. 

우삼겹은 6% 정도 들어있다고 하네요. 

정식 이름은 백종원 우삼겹 정식



삼겹살이 들어있어 그런지 역시 열량이 꽤 나갑니다.  무려 780칼로리

오오 라면보다도 높네요. 물론 라면보다 영양적으로는 훨씬 좋겠지만요.

가정용 전자렌지로는 2분 돌리면 된다지만,

막상 돌려보니 2분 30초나 3분정도 돌려야 우삼겹의 기름기가 다 녹지 않을까 싶습니다.






cu도시락 백종원 우삼겹 정식 개봉해 먼저 우삼겹의 모습을 살펴봅니다. 

냉장 상태로 보관되다보니 자연스레 고기의 기름기가 결정처럼 여기저기 맺혀있다는.




전자렌지로 돌리고나면 요렇게 기름기 좔좔 우삼겹으로 변신하지요.




우삼겹 정식에 들어가 있는 반찬

반찬들도 꽤 다양하게 들어있는 편이었는데요. 

소시지와 마늘종



편의점 백종원 도시락의 한 특징이기도한 두툼한 계란말이와

햄이 2개 들어있습니다. 김치볶음과 함께.





여기다 간장조림한 감자와 크림 스파게티 살짝 포함되어 있네요.




전체적으로 고칼로리를 형성하는 반찬들이긴 하지만

그래서 더 맛있는? ㅎㅎ

스파게티도 후르륵 해치우고



짭조름한 우삼겹과 밥 한술 떠봅니다. 

제입에는 간이 조금 쎈편이라 느꼈는데요. 

밥과 고기양을 봤을 때 우삼겹이 넉넉히 들어간 느낌이었습니다. 

먹고나니 물을 많이 먹게 되기도 했는데요. 

기름진 도시락 나름맛은 괜찮았으나... 요래 먹고 음료수 하나 마시면 막 천칼로리같아

살짝 부담스럽기도 했네요. ^^


관련리뷰

cu 집밥 백종원 부대찌개  : http://dazzlehy.tistory.com/477

세븐일레븐 혜리 간장도시락 : http://dazzlehy.tistory.com/443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