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예's 쇼핑카트

천일식품 냉동 볶음밥 엑스오 구입시식후기

by 예예~ 2018. 3. 20.
반응형

 

 

꼬박꼬박 돌아오는 삼시세끼

의욕에 불타서 만들고 싶은 음식이 너무 많을 때도 있지만,

주방에서 손가락도 까딱하기 싫은 날도 종종 있다는 거...

 

이런때를 대비해 마트가면 비상식량처럼 구입하게 되는 냉동볶음밥

햇반은 김이라도 있어야 하는데 냉동 볶음밥이나 덮밥류는 그냥 데우기만 하면 되는 한그릇 요리라

편리한 맛에 사다놓게 되네요.

 

 

 

최근에 구입한 냉동볶음밥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천일식품 엑스오 볶음밥이었습니다.

가격은 5인분에 8980.

저에겐 냉동볶음밥 회사하면 떠오르는 곳이 천일식품인데요.

요즘은 뭐 오뚜기, 풀무원 등등 냉동 간편식 만드는 회사나 종류가 무척 많아진 것 같아요.

 

 

낙지볶음밥, 새우볶음밥, 곤드레밥이 좀 지겨워졌을 때

엑스오 볶음밥이 신메뉴처럼 느껴져서 구입해봤습니다.

 

 

한봉이 250g 이고요.

, 양파, 계란액은 국산, 향미 증진제 들어가 있고

이름에 올라간 엑스오 소스는 0.23%... 소량으로 들어가있네요.

 

 

1인분 칼로리는 440kcal

 

 

 

냉동 볶음밥 조리 방법은 엇비슷 하지요.

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면 되는데요.

후라이팬은 중불에서 3~5.

전자렌지는 시간은 나와있지 않고 뚜껑을 씌워 가열하라고 나와있습니다.

 

 

이렇게 5팩이 들어있는 엑스오 볶음밥

 

 

달군 후라이팬에 개봉해 2인분을 넣은 모습입니다.

, 건새우, 청피망 등의 재료가 보이네요

 

 

 

식용유에 달달 볶아주면 조리 끝

계란액이 들어가 있다지만 중간에 맛을 보니 좀 매콤해서 계란을 하나 풀어서

같이 볶아줬어요.

 

 

 

생각보다 매콤했던 맛,

엑스소 소스의 맛은 강하지 않았고요. 맵싸한 맛이 강한 볶음밥이었네요.

(제가 최근에 매운 음식을 덜먹고 있어서 매운 것 좋아하시는 분이 드시면 이게 뭐가 맵냐 하실지도 모르지만요.)

아이들이랑 먹으려면 건새우 때문에 좀 불편할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건새우를 좋아하진 않는 편임에도 건새우의 거친식감을 못느꼈는데.

우리집 어린이는 건새우를 골라내려고 하더라고요.

 

만사 귀찮은 날 가볍게 새로운 냉동볶음밥 맛으로 한끼 떼워본 엑스오 볶음밥 후기였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