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기/일본 후쿠오카 (Fukuoka)

우레시노 쇼핑리스트

by 예예~ 2018. 2. 13.
반응형

 

 

보통 우레시노는 후쿠오카를 통해서 입출국하는 경우가 많아서

일본여행가서 쇼핑하고 싶은 품목이 있다면 후쿠오카에서 대부분 해결할 수 있긴합니만,

따로 후쿠오카에서 시간이 없다면 우레시노 간김에 필요한 걸 사올 수도 있는데요.

우레시노에도 드럭스토어도 있고 슈퍼도 있고~

 

 우레시노 쇼핑 : http://dazzlehy.tistory.com/997

 

 

이번 포스팅은 우레시노 쇼핑리스트로

드럭이나 슈퍼가 아닌 그냥 관광지 상점 같은 곳에서 구입한 물품들의 후기입니다.

 

참고로 녹차 관련 제품이 대부분이네요.

 

 

먼저 후리가케 한통과 리필

 

 

입맛 없을 때 물에 말아서 솔솔 뿌려먹었던 후리가케인데요.

의외로 참 잘 먹었던 품목이었네요.

녹차가루, 김, 깨등이 들어있고 약간의 소금간이 되어 있습니다.

가끔 물에 말아 술술 뿌려 먹으면서 다녀왔던 우레시노를 추억하게 했네요.

본품은 부모님께 선물로 드렸는데 저의 예상보다는 맛있게 드셨던 것 같네요.

 

 

다음은 말차 쉬폰

 

 우레시노는 녹차가 유명한 곳이라 차 종류 뿐 아니라

위의 후라가케, 녹차가 들어간 아이스크림, 쿠키, 케익 등 다양한 제품을 팔고 있었습니다.

 

 

 

한박스 12개 들이

말차 가루가 들어간 미니 쉬폰케익이 들어있었습니다.

 

 

포장을 열면 이런 모습

 

 

약간 쌉싸름한 쉬폰케익 속에 달달한 크림이 들어있는 제품이었네요.

 

 

 

요것도 말차가 들어간 제품인데요.

 

 

10개들이 한박스

 

 

그냥 종이로 접혀져 있는 포장이 특이했어요.

밀봉은 안되는 느낌..

 

 

 

풀어보면 전병스타일의 과자

 

 

전체적으로 촉촉한 식감이고 안에 들은 소에 말차가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사가현 쌀로 만든 쿠키

남편이 고른 우레시노 쇼핑의 유일한 아이템^^

 

 

 

12개가 한박스에 들어있었고요.

 

 

사가현에서 나온 쌀로 만든 달달한 맛의 쿠키였습니다.

 

 

곡물이 주는 고소한 맛에 달달한 맛이 듬뿍 가미된.

 

어떤것이 꼭 먹어봐야할 필수템이다 싶은 생각은 별로 안들지만

여행 다녀와서 선물도 하고. 하나하나 까먹는 재미도 있었네요.

 

 

요건 우레시노 쇼핑리스트 중 스킨케어 제품으로 클렌징이 하나 들어있었습니다.

묵었던 오오무라야 료칸에서 팔던건데요.

 료칸에서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어서 구입했던 녹차 클렌징 제품입니다.

그냥 순한 제품이라 별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녹차가 유명한 우레시노라 녹차 관련 과자도 샀는데,

리얼 녹차를 빼놓기는 섭섭해서 녹차도 한 봉 샀었네요.

(막 수확한 녹차는 미니 사이즈로도 판매하더군요.)

큰 사이즈 제품은 몇 개월간 마시고 있는데 녹차는 따로 포스팅을 해봐야겠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